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Q. 제품을 누락(오배송) 되었어요.
작성자 젤라또팩토리 (ip:)

먼저 정확한 배송으로 만족을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.  


제품이 누락되거나 잘못 배송된 경우, 

젤라또팩토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. 


※ 젤라또팩토리 고객센터 

- 1:1 문의게시판/ 카카오톡 상담 

- 평일 10:00~17:00 (Lunch 12:30~13:30)


* 제품 누락/오배송의 경우 정확한 확인을 위해 물류처 확인 과정을 거치고 있어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OK CANCEL

앱 다운받고 4만원 받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