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Q. 제품이 분실(파손) 되었어요.
작성자 젤라또팩토리 (ip:)

배송 문제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 


제품이 분실되었거나 파손된 경우, 

젤라또팩토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. 


분실 및 파손의 경우 배송사 확인이 필요하므로, 운송장 번호(+파손 사진)과 함께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
※ 젤라또팩토리 고객센터 

- 1:1 문의게시판/ 카카오톡 상담 

- 평일 10:00~17:00 (Lunch 12:30~13:30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OK CANCEL

앱 다운받고 4만원 받자